Hyosung

Language

지속가능경영

품질관리 경영

Rest assured with Hyosung’s quality

효성은 최고를 추구합니다. 그리고 완벽한 품질과 고객을 향한 가치만이 최고가 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효성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직원 개개인의 모든 활동이 반드시 최상의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효성은 기업 철학을 실현할 수 있는 품질 보증 정책 및 프로그램을 구축했습니다.

효성의 품질보증 정책은 정부의 관리정책에 기반하여 수립되었으며 ISO9001의 요구사항을 만족합니다. 글로벌 기업 효성은 품질관리 시스템, 고객중심 관리 시스템, 핵심역량 집중이라는 3가지 품질전략을 통해 포괄적인 품질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포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자원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불필요한 낭비를 막고 모든 컴플라이언스와 적용 가능한 법률과 규정, 표준을 준수합니다.

고객중심 관리 시스템은 효성의 최우선 원칙인 고객만족을 명확하게 하며 임직원의 모든 활동이 고객의 요구를 뛰어넘어 품질표준, 유연성,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효성은 기술적 역량과 기술혁신의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비용절감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발전과 엄격한 품질제어를 목표로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품질보증 시스템 전반을 제어하는 품질관리팀을 통해 효성의 품질보증 정책을 구현합니다. 품질보증 시스템은 대내외 품질감사, 공급업체 선별과 평가, 품질보증 프로그램 구현과 유지관리 등을 수행하며, 품질검사팀은 부적합성과 품질 제어 보고 등의 품질 검사와 시험을 담당합니다. 또한 품질관리팀은 측정기준 연구소와 화학분석 연구소, 재료분석 연구소 등을 포함하는 연구소 관리를 담당하며 표준에 대한 엄격한 관리를 실시합니다.

효성의 품질보증 정책은 제어와 평가의 연속적인 과정입니다. 효성은 최고에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품질보증 정책을 지속적으로 보완, 개정, 수정하고 있습니다.

사이트맵 법적고지 개인정보취급방침
COPYRIGHT © 2006 HYOSUNG.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
#1